본문 바로가기
경제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휴먼스케이프 사태 현재 상황 (+나이, 애스턴마틴, 인스타)

by 아티브(Artive) 2023. 2. 17.
728x90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코인 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기 시작하며, 휴먼스케이크 코인 역시 시세가 오른 지금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지효 기자는 지난 2021년 카카오가 휴먼스케이프의 150억 지분을 인수했다는 기사를 냈던 인물입니다. 이 기자의 기사에 휴먼스케이프 시세가 당시 급등해 많은 코인 투자자들이 투자금을 넣었습니다. 이후 카카오 측에서 인수가 아닌 투자를 검토 중이다라며 사실무근 기사가 나오자 휴먼스케이프 시세는 폭락했고, 이지효 기자에 대한 코인 투자자들의 비난이 거세졌습니다.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휴먼스케이프 코인 나이 인스타 프로필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휴먼 사태 현재 상황

이지효 기자 휴먼스케이프 코인 카카오 인수 기사 사태 현재까지 '논란'

 

이지효 기자가 언급한 휴먼스케이프의 카카오 인수 소식은 지난해 4월 또 다시 나왔지만 이 역시 카카오 측에서 "정해진 바가 없다"라고 해명하기도 했었는데요.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휴먼스케이프 코인 나이 인스타 프로필
이지효 기자 휴먼 해명

 

이지효 기자의 휴먼스케이프 기사는 코인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화제를 모았는데, 그와 동시에 이지효 기자 나이, 인스타그램도 함께 화제가 됐습니다. 아울러 그가 애스턴마틴을 타고 다닌다는 인스타 게시글까지 퍼지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실제 이지효 기자 인스타그램을 보면 그가 애스턴마틴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직접 밝힌 적이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휴먼스케이프 코인 나이 인스타 프로필
이지효 기자 인스타 애스턴마틴

 

이지효 기자는 휴먼스케이프 사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짓뉴스가 아니다"라고 강하게 말했지만, 코인 투자자들의 이 기자를 향한 비난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돈을 잃은 투자자들의 항의와 비난이 이지효 기자를 향해 쏟아냈고 그의 인스타그램 댓글과 DM으로도 항의가 넘쳐났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휴먼스케이프 코인 나이 인스타 프로필
이지효 기자 인스타 DM

 

1년이 넘게 지난 지금까지도 이지효 기자는 악플과 항의 DM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이지효 기자는 오늘도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받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그에게 메시지를 보낸 사람은 휴먼스케이프 투자자로 보였으며, 그는 이 기자를 향해 "피해 본 사람 댓글 이 악물고 안 민망하느냐" "피임의 중요성을 느끼네요 교사인 것 같은데"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지효 기자는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습니다.

 

 

카카오의 휴먼스케이프 인수와 관련한 추가적인 소식은 아직 나온 바가 없습니다. 지난해 4월 카카오 주가가 상승한 것이 휴먼스케이프가 원인이라는 분석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카카오가 확실하게 휴먼스케이프 코인에 투자를 하거나 인수를 했다는 소식은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휴먼스케이프 코인 나이 인스타 프로필
휴먼스케이프 코인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한편 이지효 기자 나이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지효 기자는 한국경제TV 글로벌컨텐츠부 소속으로, 기사뿐만 아니라 회사 유튜브 채널에서 경제 관련한 방송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뛰어난 미모를 자랑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하는데요. 이지효 기자 나이는 1980년대생인 것만 알려졌을 뿐, 정확한 나이는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한국경제TV 이지효 기자 휴먼스케이프 코인 나이 인스타 프로필
이지효 기자

 

그는 인스타그램에 이지효 기자 나이가 연관 검색어로 나온 것을 캡쳐해 올리며 "제 나이가 궁금하셨군요"라며 웃음 이모티콘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