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축구선수 김민재 나폴리 이적 추진 중 접근했다는 EPL 구단의 진짜 정체 (+나이, 인스타, 토트넘, 렌)

by 아티브(Artive) 2022. 7. 18.
728x90

페네르바흐체에서 활약 중인 한국 국가대표 중앙 수비수 김민재(25)가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 이적을 추진 중입니다.

앞서 김민재는 프랑스 리그1 스타드 렌과의 이적을 추진 중이었지만 나폴리가 이적 협상에 참전하며 현재는 나폴리 이적이 가장 유력한 것으로 알려진 상태인데요.

나폴리 이적이 유리한 이유는 나폴리가 오는 2022/2023 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는 팀이기 때문에, 김민재 입장에서도 선수 커리어상 챔스 경기를 뛸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실제 프랑스 언론 '르퀴프'는 "김민재의 렌 행이 확정적이었지만 나폴리가 더 진지하게 접근해 이적 협상 중이다"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나폴리와 김민재 측 이적 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때, 갑자기 익명의 EPL 클럽이 김민재 이적을 추진한다는 보도가 쏟아졌습니다.

갑자기 EPL 이적설이 나오자 김민재를 노리고 있는 팀이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이라는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실제 투르키예 언론은 토트넘이 김민재 영입을 위해 다시 움직이는 중이다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민재를 노리는 팀은 토트넘이 아닌 에버튼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국 이성모 기자는 "현재 김민재와 토트넘 사이에 어떤 협상도 없다"고 말했으며, 한 이탈리아 기자에 따르면 현재 김민재 영입을 두고 3파전을 펼치고 있는 팀이 나폴리, 렌, 그리고 에버튼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기자는 "현재 나폴리는 김민재에게 챔스 진출을 내세워 영입의 유리한 고점을 차지하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과연 김민재 선수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 어떤 팀으로 이적을 할지 국내외 축구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