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연예

​곽민선 아나운서 인스타 유명 축구선수 열애설 의미심장한 게시글 (+나이, 몸매, 비키니, 남자친구)

by 아티브(Artive) 2022. 8. 23.
728x90

축구여신, 피파여신으로 불리는 곽민선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게시글 때문에 수원삼성 한 유명 축구 선수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던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곽민선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1992년생인 곽민선 아나운서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를 졸업 후 아나운서로서 피파온라인 등 각종 E스포츠 관련 방송으로 유명세를 얻은 인물인데요.

이스타TV, 달수네 라이브 등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본인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입니다. 구독자는 17만 명이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특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손흥민의 열렬한 팬으로도 유명해, 지난 6월 토트넘이 내한을 했을 당시 직접 상암경기장을 찾아가 애정을 보일 정도였습니다.


축구계에 종사하고 있는 만큼, 곽민선 아나운서 열애설의 주인공도 축구선수였는데요.

지난해 곽민선 아나운서 인스타 스토리에는 수원삼성 모 축구선수와 나눈 것으로 추정되는 메시지가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곽민선에게 “민선아 미안해. 경기 지는데 너 먼저 생각나더라”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곽민선은 “네가 더 힘들겠지.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내가 미안해. 우리 선수여서 고맙고, 계속 팬들 생각해서 힘내줘. 항상 응원해”라고 답했습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메시지 발신자가 수원삼성블루윙즈 소속 선수일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경기에 졌다고 하는 메시지에서 당시 수원삼성블루윙즈가 전북현대모터스에 0대 1로 패했다는 점이 근거가 된 것인데요.


또 곽민선이 ‘응원해’라는 문구를 파란색, 흰색, 빨간색으로 표현한 것도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상징색이라는 점에서 A씨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소속 선수라는 의견에 무게가 실렸습니다.


해당 SNS 게시물은 곧바로 삭제됐으며 곽민선 측은 어떠한 입장도 낸 바 없습니다.


그 후로도 곽민선 아나운서는 활발하게 인스타그램 등 SNS와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으며, 남심을 자극하는 육감적인 비키니 몸매를 여러차례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곽민선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는 @minsniluv이며, 현재 팔로워 16.8만 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