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연예

현재 래퍼 허클베리피 헉피 인스타 음주운전 고백 등돌린 실제 팬들 반응 (+댓글, 나이, 나무위키, 분신)

by 아티브(Artive) 2022. 7. 14.
728x90

래퍼 허클베리피, 헉피(본명 박상혁)가 직접 인스타그램에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해 팬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허클베리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7월 14일 새벽, 음주 상태로 선행 차량과 접촉 사고를 일으켰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는 "이 사고가 기사화나 공론화가 되지는 않았지만, 이유를 불문하고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잘못된 행동을 한 점에 대해 먼저 여러분에게 직접 알리고 질타를 받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제가 저지른 잘못에 대한 법적 책임을 다하고, 접촉 사고와 관계된 분들의 피해에 대해 최선을 다해 책임지겠다"며 "이번 일로 인해 많은 분께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하다. 그리고 예정된 일정과 관련된 모든 분께도 괴로운 마음으로 사죄드린다"고 사과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일이 두 번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스스로 잘못에 대해 깊이 반성하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헉피의 갑작스러운 음주운전 고백에 팬들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특히나 헉피의 공연 '분신'을 기다리던 팬들은 그야말로 멘붕에 빠져 헉피를 질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팬들은 "이건 진짜 아니다" "왜 그랬어 형" "너무 실망이 크다" "분신도 물 건너갔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1984년생인 허클베리피는 2007년 칠린스테고 1집 'Lucky #7'으로 데뷔했다. 프로듀서 소울피쉬와 함께 그룹 피노다인으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