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연예

수리남 여배우 김시현 박선임 너무 놀라운 과거 이력 (+나이, 인스타, 국정원)

by 아티브(Artive) 2022. 9. 15.
728x90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 국정원 요원 역할 배우 김시현 과거 '눈길'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수리남'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 극 중 국정원 여자 요원 역으로 등장한 배우 김시현(박선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수리남 김시현

배우 김시현은 수리남을 촬영하기 전까지는 가명 '박선임'이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던 인물인데요.

많은 대중에게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며 드라마 수리남에까지 출연하게 됐습니다.

수리남에서 김시현은 최창호(박해수 분) 팀장 밑에서 전요환 목사(황정민 분)를 잡기 위해 극비 임무를 수행하는 국정원 요원 역할을 맡았는데요.

 

배우 김시현


극 중 최창호가 등장할 때마다 김시현의 '원샷'이 자주 잡혀 수리남을 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김시현은 실제 극 중 이름도 '시현'으로 등장했고, 이 때문에 수리남 국정원 요원 여배우, 수리남 시현 배우가 누구냐는 사람들의 궁금증이 커졌습니다.

김시현은 박선임이란 이름으로 활동할 당시 '공항가는 길' '굿와이프' '시카고 타자기' '사의 찬미' 등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입니다.

 


수리남으로 그가 인기를 끌자, 뜻밖의 과거 이력도 같이 공개됐는데요.

김시현은 지난 2013년 SBS 슈퍼모델 TOP5에 진입하며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일찌감치 인정 받아 배우 활동을 하면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시현 나이는 1992년 1월 24일생으로, 31세로 알려졌으며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현재 그는 제이월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배우입니다.

 


한편 드라마 수리남은 실화인 '조봉행 사건'을 모티브로 한 윤종빈 감독의 신작입니다.

수리남에서 마약 밀매 업자로 활동했던 조봉행이라는 실존인물을 전요환 목사라는 캐릭터로 각색했습니다. 수리남에서 펼쳐지는 전요환 체포 작전을 그린 작품입니다.

 


배우 황정민, 하정우, 박해수, 유연석, 조우진, 김시현 등이 작품에 출연해 열연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