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연예

배치기 탁 MC 스나이퍼 디스전 '관점' '못' 가사 지인들도 경악한 이유 (+거짓말 들통)

by 아티브(Artive) 2022. 10. 27.
728x90

스나이퍼 사운드에 소속돼 2000년대 초중반 전성기를 누렸던 배치기와 MC 스나이퍼 사이의 디스전이 더욱 가열되고 있습니다. 앞서 배치기 탁은 MC 스나이퍼 디스곡 'LOST'를 공개해 스나이퍼 사운드 시절 부당한 대우를 당했다고 폭로했었는데요. 배치기 탁 LOST 가사에서 탁은 MC 스나이퍼에게 뺨을 맞고, 그룹 활동 정산도 제대로 못 받았으며, 식대로는 고작 5000원을 받았었다는 가사를 적었습니다.

배치기 탁 MC 스나이퍼 디스전 지속..스나이퍼 '관점' 발표

배치기 MC 스나이퍼 디스전 '관점' '못' 발표 가사 내용
배치기 MC 스나이퍼 디스전 '관점' '못' 발표 가사 내용



배치기 탁의 디스곡이 나온 지 며칠이 지난 10월 26일, MC 스나이퍼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배치기 맞디스곡 '관점'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곡에서 MC 스나이퍼는 "2000년대 초반 뚝배기불고기가 4000원이었는데, 5000원 준 것이 뭐가 문제냐"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이어 "부정 안해. 뺨 때린 건 사과할게. 근데 회기에서 대마하다가 맞은 것은 왜 얘기 안하냐"고 배치기에 대한 폭로를 터뜨렸습니다.

이어 스나이퍼는 해당 곡에서 자신이 디스를 당해 이미지가 나빠졌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나를 완전 악덕 갑질에 폭언 폭행 조폭 악성 암 덩어리로 다가 만들어 놨어. 금품 갈취, 노동 착취, 난 살인만 안 했을 뿐 완전 구속 감이야"라고 호소했습니다.

MC 스나이퍼 배치기 디스곡 '관점' 가사
MC 스나이퍼 배치기 디스곡 '관점' 가사



그러면서 영어로 욕설을 내뱉으며 노래를 마무리했고,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직접 공개했으며,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뜰 정도로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배치기 MC 스나이퍼 디스
배치기

배치기 탁 곧바로 유튜브에 2차 디스곡 '못' 발표 (+가사)

배치기 탁의 대응도 매우 빨랐습니다. MC 스나이퍼 관점이 발표된 후 몇 시간 지나지 않아, 배치기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스나이퍼 2차 디스곡 '못'이 올라왔던 것인데요. 해당 곡에서 배치기 탁은 MC 스나이퍼를 더 직설적으로 비난하며 욕설까지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배치기 탁 '못' 가사 역시 충격적이었는데요. 탁은 "나는 모태 금연인데 무슨 마약을 했다는 말로 어그로를 끄냐.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가사에 녹여냈습니다. 이어 그는 MC 스나이퍼가 수 차례 음주운전을 했었다는 추가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심지어 "스나이퍼 팬들 스투핏 랩 듣고 감동. 학생들 통틀어 세뇌. 내 모습 같네. 정말 가엾네"라는 가사까지 썼습니다.


배치기 탁 '못' 가사
배치기 탁 '못' 가사



배치기 탁 못 가사에서 주위 사람들조차 경악한 부분은 바로 MC 스나이퍼가 여성을 대하는 태도였는데요. 배치기 탁은 못 가사에서 "저기 구석에서 숨어 여자처럼 음X나 꾸민다는 가사 쓰는 여성혐오 MC" "여자는 창X처럼 대해야 한다고 여자 친구들 소개한 날, 술 먹고 니가 한 말 또 만취돼서 그 날 숟가락으로 여자 머리 때린 것도"라고 주장했습니다. 즉 MC 스나이퍼가 평소 여성을 대하는 태도가 가학적이었고, 여성을 혐오하는 듯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아울러 탁은 해당 곡에서 전반적으로 MC 스나이퍼의 랩 실력을 평가절하하면 직접적으로 욕설을 내뱉는 가사도 많이 내뱉었습니다.

배치기 MC 스나이퍼 디스곡..누군가는 거짓말 '파장' 예상 (+반응)

현재 탁과 스나이퍼 두 사람의 입장이 완전히 엇갈리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 중 누군가는 거짓을 이야기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각자의 팬들은 상대방의 거짓말이 들통난 것이라고 하고 있지만, 현재 여론은 배치기 탁의 편 쪽으로 기울고 있는 듯합니다. MC 스나이퍼의 유튜브 영상 댓글에서조차 "소속사 가수들이 다 저격을 하는 것을 보니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 "탁이 억울할 것 같다"는 반응이었는데요.


MC 스나이퍼
MC 스나이퍼



아울러 배치기 팬들도 "탁은 진짜 담배를 피지도 않는다. 20년이 지나도 목소리가 그대로이면 얼마나 자기 관리를 잘한다는 것이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배치기 탁 MC 스나이퍼 디스곡을 보는 팬들의 마음은 복잡미묘한 것 같습니다. 학창시절 배치기와 MC 스나이퍼 노래를 듣던 사람들이 이제 성인이 돼, 두 사람의 디스전을 보는 것이 오히려 "슬프다"는 사람들도 상당했습니다. 한 누리꾼은 유튜브 댓글에 "개코 이센스 디스전은 흥미롭게 봤는데, 배치기 스나이퍼 디스전은 슬프다"라는 말을 써 많은 공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치기 탁의 2차 디스곡에 대한 MC 스나이퍼의 추가 대응이 나올지, 아니면 이대로 디스전이 종결될지, 혹은 또 제3자가 이번 디스전에 참전을 할지 수 많은 힙합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