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소식 국민의힘 지지자들도 기뻐하는 이유 (+블로그, 노무현, 문재인, 이준석)

by 아티브(Artive) 2023. 5. 28.
728x90

한나라당 출신 국회의원이자 작가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소식이 오늘 전해지자, 민주당 등 진보 지지자들뿐만 아니라 국민의힘 지지자들조차 전여옥 대장암 4기 소식에 오히려 기뻐하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전여옥 작가는 과거 한나라당 국회의원 시절부터 작가 겸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는 지금까지 일반 대중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각종 논란을 일으킨 인물이기도 한데요. 특히 전여옥을 향한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 지지자들의 비난 비판은 매우 거센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나라당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진혜원 검사 소송 논란 유튜브
한나라당 전여옥 전 의원 대장암 4기 시한부 판정 반응

전여옥 국민의힘 전의원 대장암 4기 시한부 소식 진혜원 검사 소송 상황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소식은 오늘 진혜원 부산지방검찰청 중요경제범죄수사단 부부장검사가 전여옥에게 5000만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전여옥 전 의원 소송대리인인 김소연 변호사는 지난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사건은 정치적 중립을 지키지 않고 정치활동을 하던 현직 검사가, 자신을 비판하는 사람들에게 재갈을 물리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제기한 ‘입틀막’ 소송이다"라며 진혜원 검사의 소송을 비판했는데요.

 

한나라당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진혜원 검사 소송 논란 유튜브
대장암 4기 투병 중인 전여옥 전 의원

 

김소연 변호사는 직접 "전여옥 전 의원은 대장암 4기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 그런데 진 검사는 이 사건 또한 전 전 의원을 정치권 복귀의 목적으로 치부했다"라고 지적하기도 했는데요.

 

진혜원 전여옥 소송 내용을 보면, 진 검사는 지난해 9월경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건희 여사를 겨냥해 ‘쥴리할 시간이 어딨냐’ ‘쥴리 스펠링은 아는지 모르겠다’고 올리며 ‘Prosetitute’라는 단어를 꼬리말로 달았습니다. 진 검사가 쓴 해당 단어는 영어사전에 등록되지 않은 단어로, 당시 일각에선 ‘Prosecutor(검사)’와 ‘Prostitute(매춘부)’를 합성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고 이에 전여옥 작가가 문제제기를 한 것입니다.

 

한나라당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진혜원 검사 소송 논란 유튜브
진혜원 검사 김건희 줄리



전 전 의원은 당시 해당 게시물에 대해 “김건희 여사를 무참할 정도로 잔인하고 잔혹하게 인격살인 중이다”라며 ‘현직 검사가 작성한 글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취지로 논평했는데요. 진 검사는 전 전 의원의 논평으로 인해 자신이 ‘중대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한 것입니다.

 

한나라당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진혜원 검사 소송 논란 유튜브
전여옥 대장암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소식 재차 언급되는 과거 논란 및 문재인, 이준석 저격 사건

 

전여옥 진혜원 검사 소송 과정에서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깜짝 놀랐습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전여옥 시한부 소식에 안타까워하거나 슬퍼하기보다는 오히려 기뻐하는듯한 반응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국민의힘 지지자들도 마찬가지였는데요. 그 이유는 전여옥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온 논란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전여옥은 2006년 한나라당 재보궐선거 당시 후보 지원 유세 중 2006 독일 월드컵 지네딘 지단과 마르코 마테라치 '박치기' 사건을 언급하며 "마테라치가 지단에게 '너 노사모지'라고 해서 박치기했다"라고 말도 안되는 비난을 쏟아부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까지도 문재인 전 대통령 퇴임 후에도 "문 전 대통령이 한전을 뭉개버렸다" "잊혀지고 싶다더니 계획이 있었다"라고 비난했고, 조국 전 장관의 딸 조민이 총선 출마를 한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등 논란이 될 만한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한나라당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진혜원 검사 소송 논란 유튜브
전여옥 과거 논란 너 노사모지

 

뿐만 아니라 국민의힘 전 당대표 이준석을 향한 강한 비난도 했는데요. 전여옥은 지난 2월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당시 이준석 측근인 천하람 후보 지지 홍보물에 대해 "당원들에게 쓰라렸던 트라우마인 이준석 성상납어쩌구를 떠올렸다"라고 이 전 대표를 저격했습니다. 아울러 전여옥은 꾸준히 이준석에 대해 "이준석은 낙동강 오리알, 정치적 금치산자가 됐다"고 비난해 일부 국민의힘 지지자들로부터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나라당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진혜원 검사 소송 논란 유튜브
전여옥 이준석 저격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소식 국민의힘 지지자들조차 기뻐하는 반응

 

때문에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소식에도 이준석을 좋아하는 일부 국민의힘 지지자들조차 "전여옥이면 안타깝지 않다" "전여옥 때문에 수 년 동안 지옥같은 마음으로 산 사람들이 있다" "하고싶은 말이 있지만 참겠다"는 등 안타깝다기보다 오히려 좋아하는 듯한 과격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나라당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진혜원 검사 소송 논란 유튜브
전여옥 대장암 4기 국힘 지지자들 반응

 

그러나 전여옥 대장암 4기 소식에 다른 국민의힘 지지자들과 전여옥 개인 팬들은 전여옥 블로그와 SNS를 찾아 그의 쾌유를 바라는 글을 적고 있습니다. 현재 전여옥 전 의원의 실제 건강 상태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