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결혼

보배드림 부산 연제구 명륜동 빵집 불륜 사건 후 직접 갔다 온 사람 후기 (+부부, 신상)

by 아티브(Artive) 2023. 1. 18.
728x90

보배드림에 또 하나의 불륜 폭로 글이 올라와 16일과 17일 온라인 상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보배드림에 글을 작성한 불륜 피해 남성 A 씨는 보배드림 게시판에 부산 연제구 명륜동 빵집을 운영하는 남성이 자신의 아내와 외도를 저질렀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러면서 A 씨는 부산 연제구 명륜동 빵집을 운영하는 주인 남성의 신상을 공개하며 남성과 와이프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까지 사진으로 찍어 올렸습니다. 이 가운데 빵집 상호를 알아낸 한 누리꾼이 빵집을 찾아갔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부산 연제구 명륜동 빵집 불륜 사건
보배드림 부산 연제구 명륜동 빵집 불륜 사건

보배드림 부산 연제구 명륜동 빵집 불륜 사건 후 실제 방문한 사람이 남긴 말 (+부부, 카톡)

A 씨에 따르면 해당 빵집은 상간남 B 씨가 아내와 함께 부부 공동으로 운영하는 빵집으로 알려졌는데요. A 씨가 정확한 상호명과 주소를 알리진 않았으나, A 씨의 글이 화제를 모은 후 이른바 '네티즌 수사대'가 출동해 B 씨의 빵집을 알아내 상호명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해당 가게는 부부가 운영하는 빵집으로 알려졌고, 상호가 노출되자 가게 리뷰에는 A 씨의 글을 보고 분노한 누리꾼들이 1점을 주는 사태까지 이어졌습니다.

 

남편이 공개한 보배드림 빵집 불륜 카톡
남편이 공개한 보배드림 빵집 불륜 카톡

 

보배드림 게시판에 글이 올라온 것은 지난 16일입니다. A 씨는 6살 딸을 둔 아빠였고, 자신의 아내가 외도를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아예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귀가 후 아내의 휴대폰을 우연히 보던 중 아내가 B 씨와 이상한 카톡을 주고받은 것을 알게 됐다고 합니다. B 씨와 와이프가 주고받은 불륜 카톡은 매우 성적인 내용이 많았고, 서로 옷을 안 입은 사진과 영상을 찍어 주고받기까지 했습니다. 

 

A 씨는 "아내가 1년 정도 바람을 피웠다. 저희 집에 빵을 보냈었는데 이 사실도 모르고 빵을 먹은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아이를 보면 눈물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B 씨의 실명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면서 "아무렇지 않게 연락을 피하며 일상생활을 하고 있다. 너무 분노가 치밀어 올라 이 글이 꼭 퍼져 저와 똑같은 고통을 느끼길 바랄 뿐이다"라고 분노했습니다.

 

보배드림에 올라온 부산 빵집 불륜 폭로 원문
보배드림에 올라온 부산 빵집 불륜 폭로 원문

부산 연제구 명륜동 B 빵집, 보배드림 불륜 사건 휘말린 후 근황 (+인스타)

XX빵집이라는 상호를 걸고 부부가 운영 중이라는 B 씨의 빵집. A 씨가 밝힌 부산 연제구 명륜동 빵집 불륜 사건의 신상 정보는 순식간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로 퍼져나갔습니다. 결국 상호명은 온라인에 노출됐고 누리꾼들의 비아냥, 욕설, 질타가 섞인 1점 리뷰가 달리고 있는 와중에 실제 해당 빵집을 찾아갔다는 사람의 SNS 글이 올라왔습니다. 

보배드림 불륜 추정된 빵집 공식 SNS
보배드림 불륜 추정된 빵집 공식 SNS

 

사건이 온라인에 퍼진 직후인 17일에도 B 씨 빵집은 정상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매우 불미스러운 사건이 터졌지만 빵집 분위기는 평소와 다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무엇보다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만큼 빵집의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와 배달 어플 리뷰 등 사람들이 찾아올 수 있는 공간은 폐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보배드림 부산 연제구 빵집 불륜 사건 리뷰

 

그러나 현재 구글에 부산 연제구 명륜동 B 씨의 빵집을 검색하면 여전히 꾸준히 리뷰가 달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네이버 등 다른 포털사이트에 기재된 리뷰에는 현재까지 이번 보배드림 빵집 불륜 사건과 관련한 질타 댓글이 없다고 합니다.

 

현재까지도 부산 연제구 빵집 주인과 글을 작성한 A 씨 아내의 불륜 사실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여전히 A 씨가 주장하고 있는 상황인데다가, 실제 온라인에 유출된 문제의 빵집 주인이 이번 사건과 관계가 있는 인물인지는 명확히 확인된 바가 없기 때문에 지나친 신상털이나 억측은 자제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