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하트시그널4 김지영 최종 커플 결과 스포 목격담 (+남친, 한겨레, 이주미)

by 아티브(Artive) 2023. 5. 19.
728x90

채널A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가 지난 5월 17일 첫방송된 가운데, 하트시그널 시즌4 및 핱시4 출연자와 관련한 화젯거리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 첫방송에는 남자, 여자 출연자 김지영, 한겨레, 신민규, 이주미, 김지민, 유지원이 얼굴을 공개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 남친 유무 인스타 무물로 논란이 됐던 단발머리 김지영이 가장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방송상에서도 김지영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한겨레와 러브라인이 형성됐다고 합니다. 이 가운데 하트시그널4 갤러리 등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하시4 최종 커플 결과 스포일러가 떠돌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 러브라인 최종 커플 스포 결과 목격담 남친
하트시그널4 첫화 방송 후 최종 커플 결과 스포 목격담

하트시그널4 첫화 1화 김지영 비롯한 남녀 출연자 얼굴 이름 공개..러브라인은?

 

5월 17일 첫방송된 하트시그널4 방송 시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작하는데요.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의 원조격인 만큼 하트시그널 시즌4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고, 특히 예고편부터 등장한 '단발좌' 여자 출연자 김지영이 남자친구 유무 논란까지 터질 정도로 관심을 모으며 이번 핱시4 주인공격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왔습니다. 하트시그널4 1화에서 김지영은 남자 출연자 한겨레와 러브라인을 형성했습니다.

 

지난 17일 막을 올린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에서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신민규 이주미 한겨레 유지원 김지영 김지민의 첫 만남이 공개돼 관심을 끌었습니다. 역대급 비주얼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이들은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 러브라인 최종 커플 스포 결과 목격담 남친
하트시그널4 첫화



첫 번째 입주자 신민규를 지켜보던 이상민은 "강동원씨를 닮았다. 매력 있다"고 말했는데요. 미미는 김지영을 보고 "청춘 드라마에 나올 것 같다"며 감탄했고, 김이나는 "희소성 있는 매력이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깜짝 첫인상 문자 투표는 입주자들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본격적인 러브라인 추리게임에 불을 지폈습니다. 남성 입주자들 모두가 문자를 받은 반면 김지민이 누구에게도 선택받지 못하면서 여성 입주자들의 희비가 엇갈렸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 러브라인 최종 커플 스포 결과 목격담 남친
하트시그널4 1화 이주미 한겨레

 

핱시4 김지민 첫인상 투표 굴욕 만회하며 러브라인 표 받아..하지만 김지영 한겨레만 매칭

 

첫인상 문자 투표에서 표를 받지 못한 김지민은 직접 만회에 나섰습니다. 가장 먼저 주방으로 향해 저녁 식사 준비에 나섰다. 웃음기를 지우고 비장한 모습으로 주방에 나타난 하트시그널4 김지민은 자연스럽게 남성 입주자들의 관심을 가져오며 흐름을 장악했는데요. 이를 보던 윤종신은 "모든 '하트시그널'의 갈등과 전개는 주방에서 시작된다. 이번엔 여인 천하다"라며 과감하고 솔직한 입주자들의 표현 방식에 놀라워했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 러브라인 최종 커플 스포 결과 목격담 남친
핱시4 남자 출연자



저녁 식사 준비 자리에서는 입주자들의 팽팽한 신경전이 벌어졌습니다. 본격적인 러브라인 추리가 시작되자 올드 예측단과 뉴 예측단은 은근한 대결구도를 선보였고 이전 시즌을 통해 쌓은 내공을 발휘한 올드 예측단의 예측 성공이 이뤄졌습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첫 번째 선택에서 이주미는 신민규를 선택했는데요. 그러나 신민규의 마음은 이주미가 아닌 김지민에게 기운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김지민의 선택은 유지원을 향했지만 유지원은 김지영을 선택하며 1화부터 완전히 엇갈린 러브라인이 보였습니다. 김지영과 한겨레만이 서로를 선택하며 첫 번째 러브라인을 형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첫인상 투표에서 2표를 받았던 이주미가 표를 받지 못하는 반전이 발생하며 앞으로의 러브라인에 궁금증이 모아졌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 러브라인 최종 커플 스포 결과 목격담 남친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여자 출연자 남친 논란

 

하트시그널 시즌4 최종 커플 결과 스포일러 및 목격담까지 퍼져

 

하트시그널 시즌4 첫화가 방송되고 러브라인 최종 결과가 나오며, 최종 커플 결과 스포와 관련된 루머 및 추측까지 하트시그널4 갤러리 등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 SNS를 통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해당 스포일러를 작성한 누리꾼들에 따르면 이들은 하트시그널4 촬영이 완전히 종료되고 남자 출연자 1명과 여자 출연자 1명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을 봤다고 주장했는데요. 하트시그널4는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위치한 시그널 하우스에서 지난 3월부터 4월 사이에 촬영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 러브라인 최종 커플 스포 결과 목격담 남친
하트시그널4 김지영 최종 커플 러브라인

 

하트시그널4 최종 커플 스포일러 결과에 의하면 목격자는 4월말경 서울 시내에서 남녀 출연자 두 사람을 봤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실명까지 언급하며 최종 커플 스포라고 주장했지만, 최종 커플이 아니라 단순한 촬영 후 만남일 가능성도 있어 현재 최종 커플 스포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