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아옳이 카라큘라 인터뷰 서주원 외도 상간녀 신체 만지며 보인 반응 (+녹취록, 묘미)

by 아티브(Artive) 2023. 2. 14.
728x90

아옳이 김민영 서주원 이혼 및 상간녀 문제가 유튜브 카라큘라를 통해 거의 결말이 나온 것 같습니다. 서주원이 묘미라는 본인의 식당에서 상간녀와 외도를 저지르고 있는 장면을 아옳이가 직접 촬영해서 카라큘라에 제보를 했고, 13일 공개된 카라큘라 아옳이 인터뷰 영상에서 스킨십 장면이 모두 공개된 것인데요. 여기에 더해 아옳이 김민영이 서주원 룸살롱에 간 후 대화한 녹취록까지 공개돼 충격을 안겼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아옳이 유튜브 카라큘라 출연해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폭로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인터뷰 통해 서주원 외도 영상 공개 '파장'

 

지난 13일 유튜브 카라큘라 채널에는 '아옳이를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으로, 한 카페에서 카라큘라와 아옳이가 직접 만나 서주원과의 이혼 사건에 대해 대화를 나눈 인터뷰가 올라왔습니다. 그보다 3일 앞선 지난 10일 카라큘라와 서주원의 단독 인터뷰가 나온 바 있는데요. 당시 서주원은 "이혼 소송 중 여자를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나의 여자 문제 때문에 결혼 생활에 문제가 생겼다는 아옳이의 말은 사실과 다르다"는 식으로 해명했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아옳이 김민영 유튜브 카라큘라

 

이에 대해 카라큘라는 서주원 영상에서 "이혼하는 것이 흠은 아니다. 하지만 아무리 마음이 떠났다 하더라도, 법적인 혼인 상태에서 여자를 만났다는 것 자체는 외도가 맞다"며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카라큘라 아옳이 인터뷰 영상을 보면 실제 아옳이 서주원 결혼 생활 동안 여자 문제가 지속적으로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중립적인 위치에 있던 카라큘라 역시 아옳이가 제공한 자료를 본 후 "신혼 초부터 여자 문제가 있었다는 말에 대하여 아옳이님을 통해 제공받은 자료를 확인해본 결과 '사실'임을 말씀드린다"며 "아옳이님의 요청으로 구체적인 사진이나 내용은 밝히지 않겠다"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서주원 레스토랑 묘미에서 상간녀 왼손 스킨십 포착

 

가장 충격적인 것은 묘미라는 서주원 식당에서 상간녀와 스킨십을 하는 장면이었는데요. 당시 지인의 연락을 받고 묘미를 찾아간 아옳이는 서주원이 여성을 옆에 두고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이를 카메라에 담았으며, 해당 영상을 카라큘라 채널에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서주원은 상간녀와 진한 스킨십을 나눴고, 왼손으로는 여성의 신체 일부를 만지는 듯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유튜브 카라큘라 서주원 외도 영상

 

서주원은 상간녀로 지목된 A씨와 잠깐 생일파티 자리에 합석했을 뿐이라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아옳이는 "서주원 씨가 식당에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거기서 (A씨와) 껴안고 있었다고 말했는데요. 그 테이블 앞에 주원이랑 친하게 지냈던 사람들이 앉아있더라. 정말 나 빼고 다 아는 건가 싶었다"며 해당 영상을 공개했던 것입니다.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아옳이는 "정말 이번 인터뷰가 제발 마지막이었으면 좋겠고 정말 주원이도 멈춰줬으면 좋겠다. 하면할수록 서로한테 좋은 게 없는 일인 거 같은데 진짜 제발 멈췄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는데요.

 

 

특히 아옳이는 서주원과의 이혼을 막기 위해 끝까지 노력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옳이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시부모님에게 연락까지 하며 끊임없이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아옳이는 "제가 재산 분할 해주기 싫어서 태세를 전환했다고 얘기하는데 제가 집으로 돌아오면 (운영 중인) 회사 지분 반을 주겠다고도 얘기했다. 혼인 파탄이, 서주원 씨는 3월 3일이라고 얘기하지만 저는 10월 26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끝까지 가정을 위해 노력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유튜브 카라큘라

 

아옳이 서주원 모두 만난 명탐정 카라큘라의 결론은..'서주원 명백한 잘못'

 

아옳이 측과 서주원 측으로부터 공개할 수 있는 자료, 그리고 공개할 수 없는 민감한 자료까지 모두 챙겨봤다는 카라큘라는 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사건에 대한 '중립 기어'를 풀고 서주원이 잘못이 맞다고 공식 확인했습니다. 영상 후반부에서 그는 "이번 사건은 서주원 씨의 명백한 잘못이 맞다. 서주원의 행동은 혼인이 아니었다고 하면 범죄다"라고 강도 높은 비난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아옳이 김민영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그러면서 아옳이 서주원의 지인으로부터 받은 녹취록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카라큘라는 "레스토랑 묘미의 임직원들이 서주원이 자신이 오늘은 사겠다며 여성 접객원이 나오는 룸살롱에 갔다가 묘미 직원의 여자친구에게 적발이 돼서 충격을 먹고 잠시 서주원과 통화를 할 때 그 옆에 있던 친구가 대신 녹음을 했던이 녹음본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카라큘라 유튜브 서주원 상간녀 외도 영상 스킨십 묘미 레스토랑
서주원 묘미 직원 룸살롱 폭로

 

녹취록 내용은 충격적이었습니다. 서주원은 아옳이에게 "묘미 초창기 때 한번 있었고, 어제 있었던 일은 눈 감아달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아옳이 김민영은 "내가 진짜 호구같다"라고 말하며 "내가 너 태국간 것도 눈 감아주고, 룸살롱간 것도 눈 감아주고, 클럽간 것도 눈 감아주니까 결국 또 이렇게 된 것 아니냐"라고 항의했는데요. 이 녹취록에서 두 사람의 대화를 보면 서주원의 여자 문제가 여러차례 있었다는 것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